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앱테크] 더 폴(The Poll)로 블록체인 투자와 함께 용돈 벌기
    부업, 재택알바, n잡러 2021. 5. 31. 20:19

    더 폴(The Poll)이란?

    더 폴은 조작이 불가능한 온라인 투표 서비스로 블록체인을 활용한 플랫폼입니다. 블록체인을 활용했기 때문에 투표에 있어서 조작이 불가능하여 참여자는 의심 없이 의견을 개진하고, 진행자는 결과를 믿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록체인을 활용한 투표서비스인 만큼 메타코인이라는 자체 코인을 가지고 있고 투표시 이 코인으로 보상을 지급합니다. 일반적인 설문업체의 경우 설문을 완료하면 포인트를 주고 포인트를 현금으로 변환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더 폴의 경우 이 포인트 대신 메타코인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메타코인이 상장된 거래소에서 판매하거나 더 폴 페이지 내의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https://thepol.com/#page-1%EF%BB%BF

     

     

     

    더폴(The poll)의 설문 종류 및 사용 방법

    투표는 모바일 앱에서만 진행이 되는데요.

    구글과 애플 모두에서 앱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더 폴에는 현재까지 많은 설문이 올라와 있습니다. 매일 오후 12시 30분에 새로운 설문이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내용은 현재 사회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문제들에 대해 간단한 정보를 주고 이해 대한 국민들의 의견을 묻는 질문들이 대부분입니다.

    질문의 개수는 1개~4개 정도로 매우 짧은 형태의 투표입니다.

    투표 참여를 완료하고 나면 0.2META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모두가 META코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META 코인은 정해진 예산범위 안에서 선착순으로 코인을 지급하기 떄문에 투표에 참여해도 META 코인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투표의 참여자 수를 보면 보통 주제당 약 3~4만명 정도인 점 참고해주세요.

     

     

     

     

    주제를 선정하여 투표를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투표주제를 이해할 수 있는 설명이 나옵니다.

    이를 확인한 뒤 투표를 진행하기 되면 현재까지의 투표결과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설문을 하기 때문에 그 참여의 이력과 결과가 바뀌는 일은 없겠네요.

    더폴(The poll)의 수익

    설문 한 개에 0.2 메타코인을 지급합니다.

    아래 드래프는 4.19일 기준으로 메타코인의 업비트 시세인데 약 228원 정도입니다. 업비트 외에도 여러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메타코인의 경우 코인거래소에서 실시간으로 시세가 변화하기 때문에 투표로 인해 받는 보상도 실시간으로변하게 됩니다. 현재 수준에서는 투표 한번 할 때 약 45~50원 정도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4/16 5개, 4/15 7개, 4/14일 1개 등 그 때 그때 다르지만 4월 13일~4월 16일의 4일간 총 23개의 설문이 올라왔으니 하루에 평균 약 6개의 설문이 올라온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메타코인으로서는 약 1.2메타코인이 되고 현재 시세로 환산하면 약 274원(소수 반올림) 정도가 되겠네요.

    주말에는 운영하지 않는 것 같으니 4주 기준으로 보면 20일간 약 5048원(소수 반올림)정도를 벌 수 있습니다.

    그렇게 큰 돈이 아닐수도 있겠지만 더폴의 장점은 비트코인의 일종이기 때문에 비트코인 상승기에 보상이 올라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내려갈 수도 있겠지만요.

    그리고 대부분의 투표가 굉장히 짧은 시간에 끝나고 흥미로운 주제들이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부담없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지요. 코인은 덤입니다.

    메타코인 시세 확인 - https://upbit.com/full_chart?code=CRIX.UPBIT.KRW-META

    더폴(The poll)의 친구추천제도

    더 폴에는 친구추천제도가 있습니다.

    관심 있는 투표 주제를 카카오톡이나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 공유한 뒤, 친구가 더 폴 앱을 다운로드하여 가입하게 되면 가입한 친구는 500원 상당, 추천한 친구는 1000원 상당의 메타코인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친구추천제도와 다른 것은 추천인 코드가 있는 것이 아니라 투표주제를 통해서 추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엄청난 것은 더 폴을 활용하여 2일 만에 170만원을 벌어간 사용자가 있다고 합니다. 다른 추천인 제도에도 이런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요.. 사실상 투표를 통해 돈을 버는 것보다 추천인 제도를 활용해서 돈을 버는 것이 더 쉽고 효율이 높은 작업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THEPOL – 오늘, 우리의 생각

    블록체인 기반 조작이 불가능한 온라인 서베이•캠페인, THEPOL

    thepol.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